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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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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  1. Q

    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  사이트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셔서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2. Q

      회원가입 시 필수사항은 무엇인가요?

      회원가입에는 이메일과 아이디, 회사정보가 필수입니다. 이메일은 계정활성화를 위한 인증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실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. 아이디는 영문과 숫자로 이루어진 고유번호이며, 와우챗 안에서 실명 대신 사용되는 것입니다. 비밀번호는 8자리 이상으로 숫자와 특수기호를 포함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3. Q

      와우챗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      와우챗은 회원가입은 프로모션 기간 중 무료이며, 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.

     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필수 입력사항과 회사정보를 등록하여 주시면 승인완료시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

    4. Q

     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  회원정보 수정은 내정보에서 로그인을 완료하신 후 정보수정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    5. Q

     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
      회원 탈퇴를 하기 위해서 내정보에서 로그인은 완료하신 후 오른쪽 하단 구성에 탈퇴하기를 클릭해 주세요.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한 후에 하단에 회원 탈퇴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 탈퇴하신 계정으로는 추후에 재가입이 불가하며, 사용자님의 데이터 또한 복구가 불가하오니 회원 탈퇴 시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6. Q

      회원가입 후 계정활성화를 위한 인증메일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이메일을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다음과 같은 이유로 자동적으로 이메일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.

      1.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있을 경우. - 실제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로 다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2. 스팸 필터가 메일을 필터링 하였을 경우. - 스팸 메일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3. 오래된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 중일 경우. - 최신 버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시면 원활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7. Q

      내가 사용하려는 아이디가 이미 사용되고 있다고 나옵니다.

      이미 다른 사용자가 해당 아이디를 사용 중입니다. 다른 아이디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

    8. Q

      회원가입 후 회사정보 승인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  회사정보 승인은 2~3일 소요되며,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승인을 완료하겠습니다.